최근 본 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


고객지원센터

02-453-5640


평일 : AM 09:00~PM 06:00
점심 : PM 12:00~PM 01:00
토,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업무시간 이외에 궁금하신 내용은 고객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계좌안내


  • FAQ

  •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여행용 가방 (캐리어) 구입 후 한 번 사용했는데 파손이 되었습니다. 불량 아닌가요?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5-1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322


Q. 여행용 가방 (캐리어) 구입 후 한번 사용했는데 파손이 되었습니다. 불량 아닌가요?


A. 고객님께서 가장 많이 문의하시는 내용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공항 수화물 처리 과정에서 파손이 되는 경우 이러한 질문을 많이 하십니다.


    수화물 처리 과정에서의 파손은 전적으로 공항의 부주의한 취급으로 발생한 것으로 제품의 문제가 아니므로,

    1차적으로 항공사에 사고 접수를 하셔야 합니다.

    항공사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항공사에 사고 접수 후 저희쪽으로 연락을 주시면 서비스판정서를 발급해 드리며,

    발급받으신 서비스 판정서를 항공사에 제출하셔서 배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수리가 가능한 경우 발생한 비용은 항공사에 배상 요청을 하셔서 배상받으시면 되며,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구매하신 내역을 항공사에 제출하셔서 같은 방식으로 배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댓글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 확인 취소